중국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

중국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

중국 그랑프리 예측 및 추천

Blog Article

해밀턴은 중국 그랑프리에서 6번(2008년, 2011년, 2014년, 2015년, 2017년, 2019년)이나 우승한 바 있지만, 올해는 이 기록을 더 이상 달성하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.

그는 스프린트 예선에서 란도 노리스에 이어 2위, 스프린트 레이스에서 베르스타펜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레이스 주말을 꽤 잘 시작했습니다.

하지만 해밀턴은 1라운드 예선에서도 탈락하지 못했습니다. 그 결과 유키 츠노다와 로건 사르긴트만 뒤를 이어 18위로 출발하게 됩니다.

선두는 베르스타펜이 폴 포지션을 맡고 세르히오 페레즈가 2위로 출발하는 레드불입니다. 페르난도 알론소는 2024 포뮬러 1 시즌 첫 포디움 피니시를 목표로 3위로 출발합니다. 노리스는 그리드에서 4위부터 시즌 두 번째 포디움을 노립니다.

가치가 추구하는 것이라면, 노리스가 가장 빠른 랩(+1800)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불과합니다.

베르스타펜은 각 레이스에서 우승 폴과 함께 이번 시즌 개막 바레인 그랑프리에서 처음, 그리고 가장 최근 레이스인 일본 그랑프리에서 두 차례 가장 빠른 랩을 기록했습니다.

하지만 이번 주말까지 노리스가 어느 정도 속도를 보여줬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.

전반적으로 심각한 베팅 가치는 많지 않으며, 이는 많은 포뮬러 1 레이스에 버금가는 수준입니다. 하지만 또 다른 가치는 발테리 보타스가 상위 10위권(+125)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.

보타스는 그 자리에서 시작하여 주말 내내 무리 한가운데를 달리고 있습니다. 그는 스프린트 예선에서 9위, 스프린트 예선에서 12위, 레이스 예선에서 10위를 기록했습니다.

보타스는 지난 39번의 레이스에서 단 6번만 포인트를 기록했으며, 12번의 연속 레이스에서 포인트 외의 레이스를 마쳤습니다. 따라서 보타스는 확실히 괜찮은 마무리를 할 수 있는 날이며, 오늘이 바로 그 날이 될 수 있습니다.

파워볼

 

Report this page